정보광장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글보기
2017-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 안내
작성자 대학원교학팀 조회수 292등록일 2017.08.08
분류 등록/장학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내 신청 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7년 8월22일(화) ~ 8월28일(월)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후->신청서비스 클릭->등록금분할납부신청 클릭

 

3. 납부기간 및 금액

 

구분

납 부 기 간

납 부 방 법

납 부 금 액

1차

2017년 9월 4일(월) ~ 9월 9일(토)

기업은행 또는

기업은행가상

계좌

1,000,000

2차

2017년10월10일(화) ~ 10월16일(월)

등록금 잔액

 

4. 납부방법

 

- 분할납부 등록기간 내에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후 ->신청서비스 클릭->등록금분할납부신청  클릭->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기업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5. 유의사항

 

- 분할납부는 신청기간에 신청하신 분만 하실 수 있습니다.

 

- 2017-2학기 정부보증 학자금 융자를 받을 예정인 원생은 분할납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