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 LOGIN
  • MYPAGE
  • SITEMAP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
  • 몽골어
  • 닫기
  • 크리에이티브인문대학
  • 미래융합사회과학대학
  • 디자인대학
  • IT공과대학
대학/대학원

뉴미디어광고ㆍ커뮤니케이션디자인 트랙

ICT디자인학부 뉴미디어광
고ㆍ커뮤니
케이션디자
인 트랙
Newmedia Ad.ㆍ
Communication Design
뉴미디어 시대의 패러다임이 요구하는 광고 및 마케팅의 변화를 선도합니다.
트랙 문의처 02-760-4157
트랙소개
관련 분야 비전급격한 변화가 거듭되는 시대에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더욱 중시되고 있으며, 핵심적인 커뮤니케이션 방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전문인력의 중요성과 필요성이 높아짐
양성인력목표뉴미디어 시대의 패러다임이 요구하는 실무형 뉴미디어광고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문가 양성
교 육 내 용광고, 마케팅 전략변화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광고, 브랜딩, 정보디자인이 융합된 교과목으로 구성한 과정
트랙교육목표
기초광고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역할, 구조, 기능의 이해
핵심타깃 설득을 위한 창의적 전략개발과 전술로서의 아이디어 발상과 그 표현 능력 배양
심화효과적이고 경제적인 타깃 설득기술 개발 및 운용
활용실무적용 및 활용 능력 배가
트랙육성역량
• 상황과 정보 분석 및 종합 해석력, 문제 도출 및 해결방법 제시
• 커뮤니케이션 과정, 디자인 장치의 역할 이해 및 응용력
•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 및 시각화
• 커뮤니케이션 장치의 작용과정 및 효과파악
• 커뮤니케이션 메카니즘과 역할 이해를 바탕으로 한 문제해결 장치로써의 디자인 방법론 인지력
연계트랙
트랙->추천트랙->진로 분야
 

뉴미디어광고ㆍ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트랙

->단과대학내브랜드ㆍ패키지디자인트랙->브랜드ㆍ패키지 디자인 분야
   
영상ㆍ애니메이션트랙->영상 디자인 분야
   
게임일러스트레이션트랙->게임회사 분야
 

뉴미디어광고ㆍ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트랙

->단과대학외ICT융합엔터테인먼트트랙->UI/UX & 콘텐츠 디자인 분야
   
빅데이터트랙->인포 그래픽 분야
필수 교과목
•감성포토 광고영상
•이미지마케팅 이미지메이킹
•브랜드디자인전략
•어메이징콜라보&뉴미디어광고
•커뮤니케이션그래픽
•편집디자인실무
•성공프리젠테이션스킬
졸업 후 진로
광고디자이너, 뉴미디어광고디자이너, 모바일광고디자이너, 영상광고제작자, 방송 및 드라마 제작자, 앱 및 웹디자인 개발자, 정보디자이너, 브랜드디자이너, 출판디자이너, 캐릭터디자이너, 기업 및 상품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이너, 디지털 영상 및 이미지 제작 디자이너, 이벤트 및 프로모션 디자이너, 광고홍보전문가, 상품 및 광고기획자 등

한성소식 HANSUNG NEWS


  • 18-2 지식재산 홍보기자단
  • 2018학년도 대학원 후기(수시) 신입생 모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