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한성대학교 Hansung University RSS]]> <![CDATA[한성대학교 Hansung University RSS - 공지사항]]> <![CDATA[※경제학과 행정조교 모집※]]> 아래와 같이 경제학과 조교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 경제학과 행정조교
- 근무시간 : 월~금 09:00~17:00 주 5일 근무

 


2. 근무시작 예정일
- 매월 1일 혹은 15일

 


3. 지원자격

 가. 학사학위(이상) 소지자

 나. 2017년 8월 이후 본교 졸업생 (18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다. 기타 조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지원방법 : 서류제출 및 면접
서류제출 기간 : 채용시 마감
- 면접 : 일정 추후 공지

 


5. 제출서류
- 이력서 (자유양식)
- 졸업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6. 접수
- 방문접수: 한성대학교 우촌관 512호 경제학과 사무실 (02-760-4067)
- 온라인 접수: haha0393@naver.com (이은수 조교)로 이력서 이메일 접수

   ☞이력서 접수,검토 후 개별연락 예정


7. 임용기간
- 조교의 임용기간은 1년으로 한다.
- 조교는 1회에 한하여 재임용 될 수 있다. (총 2년 근무가능)

 

 

많은 지원 바랍니다.

]]>
<![CDATA[인플루엔자 유행에 따른 예방법 및 예방접종 가이드라인 안내]]>  

인플루엔자 유행에 따른 예방법 및 예방접종 가이드라인 안내

 

질병관리본부에서 인플루엔자 유행주의보를 발령(12.1)한 이후 지속적으로 인플로엔자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에서도 독감예방접종을 실시 하였으나 독감 감염이 계속 진행 되고 있습니다.

이에 예방법 및 주의사항을 알려드리오니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1. 의심 증상: 38℃ 이상의 갑작스러운 발열, 두통, 근육통, 피로감, 기침, 인후통

2. 감염 경로: 증상 시작 1일 전부터 발병 후 5일까지 기침이나 재채기할 때 분비되는 호흡기 비말을 통해 전파

3. 의심 증상 발생 시 행동요령

가. 의심 증상 있는 경우 초기에 가꺼운 의료기관에서 진료

나. 기침 예절 지키기

다. 기침 후 반드시 올바른 손씻기 실천

라. 호흡기 증상이 있을 시 마스크 착용

4. 예방법

가. 인플루엔자 백신 접종(첨부자료 참조)

나. 올바른 손씻기

다. 자기 손으로 눈, 코, 입 만지지 않기

 

첨부 : 1.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1부
        2. 성인병 예방접종 가이드라인 1부 (교육부 감염병 메뉴얼)
        3. 연령별  성인예방접종 가이드라인 1부(질병관리본부)
]]>
<![CDATA['2017년 한성CEO 발굴 프로젝트' 신청 안내]]>  

2017년 한성CEO 발굴 프로젝트
 

 

  ■ 목적 : 우리대학의 숨은 학생창업자를 발굴하여 효율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하고,

              다양한 분야의 창업을 장려하여 학생창업을 활성화하고자 함.

 

  ■ 지원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중,

                    2017년 1월 1일 ~ 2017년 12월 31일 창업(사업자등록)한 학생 
      ※ 창업아이템을 평가하여 예산범위내에서 지원함.
      ※ 기 지원받고 있는 창업동아리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될수 있음.

 

  신청기간 : 2018년 12월 17일(수) ~ 2017년 1월 26일(금)

 

  ■ 지원혜택

    장학금 지원

       - 창업(사업자등록) : 30만원

       - 창업+매출 또는 창업+고용 : 50만원

       - 창업+매출+고용 : 80만원   
     
※ 공동창업자의 경우, 인원수에 따라 1/N로 지급

  ■ 제출서류

       - 창업 : 사업자등록증(간이사업자는 제외)

       - 매출 : 국세청에서 인정되는 증빙자료 제출

              (원천징수영수증 or 과세표준증명 or 세금계산서 or 카드매출확인서 등)

       - 고용 : 고용의 경우, 4대보험 가입증명서류 제출

  
  ■ 제출방법 : 방문제출 또는 E-mail 제출
        - 방문제출 : 창업지원팀(상상관 B101호)
       -  E-mail  : startup@hansung.ac.kr

 

 

기타 문의사항은 창업지원팀(담당자 심효정 : 02-760-5610)으로 연락바랍니다.

 

]]>
<![CDATA[[마감] 2018 동계 뷰티캠프(기초메이크업 및 네일아트)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입니다.

 

2018 동계 뷰티 캠프를 안내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20명 모집시 조기마감합니다!)
 
참가신청을 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참가 신청 : https://docs.google.com/forms/d/1tgxMjbaZTBwLZu1Lj8ZcuSx0YCcdkxP-kgMyjAaz6Qw/edit

 

]]>
<![CDATA[한성인 "취업 성공 수기 - 후배에게 전하는 나만의 취업성공 스토리" 공모!]]>  

안녕하세요. 취업지원팀 입니다.

자랑스런 한성인 "취업성공 수기 공모전" 을 개최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주변 한성인에게 널리 공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참여대상 : 한성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2. 공모주제 : 후배에게 전하는 나만의 취업성공 스토리

 

3. 수기내용

  - 취업준비중인 후배에게 전하고 싶은 나만의 구직활동 노하우 및 경험담, 담당 직무 소개, 채용 전형별 준비 팁, 자기관리 방법, 취업성공 소감 및 취업과정 중 느낀점, 자격증(전공/어학) 등 준비방법 등을 첨부의 양식을 활용하여 작성

  - 우대사항 : 교내 취업프로그램(국내·외 인턴십/취업·직무특강/취업박람회/취업페스티벌/교육장학금 등)을 활용한 취업성공 사례

 

4. 시상내용

구분

인원

상장 및 부상

비고

대상

1명

상장, 50만원

참여인원 및 내용에 따라 시상인원 및 상품이 변경될 수 있음

최우수상

1명

상장, 30만원

우수상

2명

상장, 20만원

장려상

3명

상장, 10만원

참가상

30명

5천원 기프티콘

 

 

5. 운영 일정

  - 모집기간 : 1월 17일(수) ~ 1월 31일(수)

  - 평가 : 2월 1일(목) ~ 2월 9일(금)

  - 발표 : 2월 13일(수)

  - 부상지급 : 발표일 이후 

 

 

6.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job1@hansung.ac.kr)

 

 

7. 문의 : 취업지원팀 (02-760-4295)

 

 

]]>
<![CDATA[예비 신입생 기초학력 강화 프로그램 신청자 발표]]> 2018년 예비 신입생 기초학력 강화 프로그램 신청자 발표 및 납부 안내


1. 캠프기간

 2018년 2018. 1. 22(월) ~ 1. 26(금)

 

2. 납입방법

① 기업은행(납입 가상 계좌번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입금

② 입금할 때에는 선정 명단에 있는 본인의 납입 계좌번호로 입금 해야만 등록이 완료됩니다. (정확하게 자신의 계좌번호에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확인은 신청 페이지에서 조회 후 확인 가능

신청폐이지: https://info.hansung.ac.kr/jsp/working_with_M/survey/survey_main_2017.jsp

※ 본 가상 계좌는 정해진 금액만 납부 가능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3. 납입 기간 : 2018. 1. 17(수) 09시 ~ 1. 18(목) 21시까지 등록

※ 납입 기간 내 납입을 하지 않으면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자에게 배정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CDATA[2017 자기주도학습 융합캠프 강좌 안내(한성대-성북구청)]]> 기타 문의사항 : 경영기획팀 (02-760-4261)

 

]]>
<![CDATA[2018학년도 수시 입학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일자

2018년 1월25일(목)

수시 인문예술대 및 사회과학대 신입생

2018년 1월26일(금)

수시 디자인대 및 IT공대 신입생

2018년 2월23일(금)

정시 상상력인재학부 신입생

2018 224()

신입생 학부모 전체 350

                

내용

시간()

장소

세부 내용

등록

12:30~13:20

상상관
강의실

선배와의 시간
등록 선배와 만남

설문지 작성

명찰 부착 학습노트 배부

이동 및

행사 준비

13:20~13:30

 

▶학교 홍보 동영상 시청

▶행사 및 일정 안내

 

개식사

13:30~13:40

낙산관
대강당

▶ 개식사 및 환영사

(총장님 인사말)

 

대학생활
안 내

13:40~14:20

▶한성비전 및 트랙제도 안내

▶장학안내

▶해외인턴(디즈니,코트라, ICCEUSA등) 및 국제교류 프로그램 소개

▶해외봉사, 데일카네기등 기타 안내
▶학사 일정(수강신청 일자등)

▶학술정보관 정보

▶홍보대사 학교 생활 안내(대학생활꿀팁)

**경품 추첨

축하 공연

14:20~14:40

▶무용단 또는 공연 동아리

 

폭력예방교육

14:40~15:20

폭력예방교육

 

안 내

15:20~15:30

▶트랙 탐방관련 안내

 

트랙 탐방

기타행사

15:30~18:30

상상관

트랙별 부스 설치 소모임 소개

CTL / 국제교류/ 취창업 / 장학 부스

 

교내

전역

동아리 공연(DLC)

메이크업 헤어 행사(우촌관)

기타행사

 

기념품 증정

17:00~

미래관 DLC 앞

▶기념품 및 경품 제공

 

 

OT 참가 신청 바로가기 (클릭)

 

]]>
<![CDATA[[재공지]교내 유무선 인터넷/전화/전산서비스 중단 안내[1월19일~1월21일]]]>
안녕하십니까.
 
교내 유,무선 인터넷/전화/전산서비스 전면 중단 관련하여 다시한번 안내 드립니다. 

교내 유,무선 인터넷망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방학중 네트워크 장비 교체 작업 및
노후화된 통신장비의 교체, 펌웨어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교내 유,무선
인터넷 및 전화 사용이 전면 중단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18년 1월 19일(금) 20시 ~ 1월 21일(일) 18:00
                 
2. 중단 사유 : 유,무선 네트워크 및 통신 장비 교체, 펌웨어 업그레이드 작업
             
              1. 유선네트워크 : 메인 백본 교체 및 건물별 장비 교체 작업
              2. 무선네트워크 : 신규무선장비 설치 작업
              3. 음성통신 : 교환기 이전 및 기타 부대장비 교체 작업

 
3. 중단서비스 : 유,무선 인터넷, 전화, 각종 홈페이지(메인 홈페이지, 종합정보시템, 
                     인트라넷, 메일접속/SMS, 증명발급, 도서관시스템, 기타 등),
                     학사/행정시스템
 
 다시 한번 더 인터넷 및 전산관련 서비스 제공이 일시 중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CDATA[평생교육원 미용봉사 "천원의 기적" 1월 일정 조정 안내]]>                   평생교육원 미용봉사 "천원의 기적" 1월 일정 조정 안내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되고 있는 미용봉사 "천원의 기적"이

 

1월에는 1/25(목), 26(금) 양일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와 함께 진행됩니다.

 

25(목)에는 13~15시 일반인 대상, 15~18시 예비 신입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26일(금)에는 15~18시 예비 신입생 대상으로만 진행이 되오니

 

방문해주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평생교육원 교학팀 02-760-445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

 

]]>
<![CDATA[지식서비스&컨설팅 연계전공 조교 모집]]> 1. 모집분야 : 행정조교 1명

 

2. 지원자격

 

  1)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2) 기타 조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책임감 있고 성실한 성품의 소유자
 
3.근무기간 : 조교의 임용기간은 1년으로 한다.
                  1회에 한하여 재임용 될 수 있다.(총 2년 근무가능)
 

 

4. 제출서류

 

  1) 이력서 1부 (자유양식, 사진1매 부착)

  2) 대학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3) 주민등록등본 1부


5. 근무시간 : 학기중 :  10:00 ~ 17:00

                  방학중 : 10:00 ~ 17:00

 

6. 접수방법 : 우촌관 613호 지식서비스&컨설팅 연계전공 사무실 방문접수(10:00~17:00)

                   혹은 이메일(gsj9092@naver.com) 접수 후 면접

 

7.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8. 문의 : 760-4227(고상준 조교)

]]>
<![CDATA[지식재산 교육 선도대학 전담교수 채용 공고]]>  

  한성대학교는 지식재산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대학의 자립적인 지식재산 교육기반을 강화하여 지식재산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자 담당업무를 수행 할 우수한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 초빙교수

담당업무

▪ 지식재산 교육 선도대학 사업 운영

▪ 지식재산 교과목 개설·강의

▪ 기타 지식재산 관련 업무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래의 요건 중 하나 이상을 충족 하는 자

1) 국내 변리사 자격 취득 후 지식재산 실무경력 5년 이상

2) 지식재산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3) 기업·대학·공공기관 등에서 지식재산 실무 및 교육경력 10년 이상

 

2.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 접수기한 : 2018. 1. 15(월) ∼ 2018. 1. 29(월) 17:00 이메일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e-mail 제출 (startup@hansung.ac.kr)

          ※ 메일 제목은 “입사지원_지식재산 전담교수_홍길동”으로 기재

 

나. 제출서류

○ 원서접수기간 제출하는 서류

1) 한성대학교 입사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경력기술서(해당자에 한함) 1부

3) 자격증 및 학위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4)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스캔파일로 제출) 1부

○ 면접전형 시 제출하는 서류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1부

2) 자격증 사본 각 1부

3) 경력증명서(직렬(급) 및 담당직무 명기, 이력서상 경력일자와 동일) 1부

4) 주민등록등본 1부

5)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등 우대 대상자는 관련 증명서 각 1부

 

3.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서류), 2차(면접)

   가.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 : 2018. 02. 01(목)

   나. 2차 면접전형 예정일 : 2018. 02. 08.(목)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간 개별통보

   다.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라. 임용일(예정) : 2018년 3월 1일

※ 위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4.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 등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임용을 취소함

나.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임용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등으로 최종 합격자가 임용되지 못하는 경우에 대비하기 위하여 예비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다. 전형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문의 : 한성대학교 창업지원단

○ 담당자 : 창업지원팀(TEL : 02-760-5610)

 

 

한 성 대 학 교 총 장

]]>
<![CDATA[지식서비스&컨설팅연구원 학술연구원 채용 (~1/18 마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연구원 채용

 

담당업무 : 지식서비스&컨설팅연구원 비학위과정 관리 및 연구원 프로젝트 보조

근무기간 : 2018년 2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근 무 지 : 한성대학교 에듀센터 지식서비스&컨설팅연구원(혜화동 대학로)

근무요일 : 주 5일 / 오전 9시~오후6시

자격조건 : 대졸이상(4년)

 

접수기간 : 2018년 1월 18일(목) 17시까지, 면접일은 추후 통보

접수방법 : 온라인으로 제출(kscon@hansung.ac.kr)

제출서류 : 이력서, 최종학위증명서, 최종학위성적표, 경력증명서

- 최종합격시 원본으로 제출

 

여타 문의사항은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조문정연구원(02-760-598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CDATA[한국장학재단 제9기 홍보대사(SNS 기자단) 모집]]> ○ 모집개요

- 모집기간: 2018년 1월 10일(수) ~ 1월 21일(일) 24:00

- 활동기간: 2018년 3월 중 발대식 ~ 2019년 2월말 (1년간)

- 지원자격

  「고등교육법」 제 2조에 따른 대학 소속, 전국 2~3학년 남녀 대학생(18-1학기 기준)

  1년 동안 활동 가능한 자

  광고 홍보활동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대학생

- 우대사항

  타기관 및 대학교 홍보대사 활동 경험자

  총학생회 활동자

  SNS 영향력 우수자

  재단 정책 수혜 경험자(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차세대리더육성멘토링 등)

- 선발전형

  서류전형(1차) → 면접전형(2차) → 최종합격자 발표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서 면접일정 개별 통보

  최종합격자 2월 중,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 지원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접수(www.kosaf.go.kr)

※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지원문의: 이메일(sa@kosaf.go.kr), 유선(053-238-2612)

 

○ 활동내용

- 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및 인재육성지원 제도 등 홍보(개인/팀별 온라인 활동)

- 온라인 콘텐츠 제작, UCC영상 촬영 및 제작, 수기공모 진행

- 홍보대사 공식행사(발대식, 하계캠프, 정기 간담회) 참여

- 각종 제도개선 제안 및 재단 주요행사 도우미 참여

 

○ 활동혜택

- 한국장학재단 이사장 명의 수료증서 수여

- 매월 활동비 지급(미션 수행여부와 콘텐츠 수준에 따른 차등 지급)

- 홍보활동을 위한 단체복, 명함 및 홍보 물품 지급

- 홍보대사 발대식 및 하계캠프 참여 기회 제공

- 연간 우수활동팀 해외봉사 기회 제공

- 사회봉사 시간 부여

]]>
<![CDATA[예비 신입생 기초학력 강화 프로그램 안내]]>  

1. 목적 : 우리대학의 재학생 및 18학번 예비 신입생의 기초학습능력을 향상시키고 대학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기 위함

 

2. 대상자 : 2018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생

 

3. 프로그램

 

과목명

비교과

포인트

수업기간

수업시간

즐거운 첫걸음

수학

75

2018. 1. 22(월) ~ 1. 26(금)

10:00 – 12:50

(3시간)

 

  1) 본 과목은 수의 발생부터 함수와 벡터의 가장 초보적인 단계를 다루게 되며, 수능 목적의 
     수학이 아닌 현대 수학의 가장 핵심이 되는 미분 적분학 및 다변수함수의 이해를 다룬다.

  2) 본 과목은 통해 평소 수포자였거나 수학에 흥미는 있으나 어렵다고 느껴지는 학생들에게

      그 기초를 이해 시켜줌으로서 대학에서 다루는 수학의 전 과정을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3) 수학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부족한 학생에게 더욱 효과적인 과정으로 기본 개념에

      중점을 둔다

4. 강의실 : 상상관 605호, 607호

 

5. 인정처리 : 비교과 포인트 인정

   - 100% 출석(5일 출석) : 75포인트

   - 80% 출석(4일 출석) : 60포인트

   - 80% 미만 출석(2일 이상 결석) : 포인트 부여하지 않음

     ※ 본교 졸업자격 요건 : 졸업 시까지 비교과포인트 800 포인트를 취득하여야 함.

        학기당 최대 200포인트 취득 가능함.

 

6. 수강신청 방법

    - 수강인원 : 선착순 100명

    - 수강료 : 30,000원

    ※ 80% 이상 출석 시에는 수강료 전액을 환불하며 80% 미만 출석 시 전액 환불 불가

    - 홈페이지 신청 후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수강료 납부

 

7. 일정

대상

구 분

기 간

신입생

프로그램 신청 접수

2018. 1. 11(수) 09시 ~ 1. 16(화) 15시

수강료 납부

2018. 1. 17(수) 09시 ~ 1. 18(목) 21시

수업

2018. 1. 22(월) ~ 1. 26(금)

 

8. 수업계획서

 

제목

세부제목

강의내용

1월22일 (월)

함수는

무엇인가?

함수의 개념

수와 함수

좌표계

역함수

데카르트의 발칙한 생각

함수는 생활 속 어디에 있는가?

1월23일 (화)

이것도 함수?

물속 깊이는 얼마?

삼각함수,

역삼각함수

지수, 로그 함수

쌍곡선 함수,

역쌍곡선 함수

아주 큰 수와 아주 작은 수

다리 건설과 높은 건축물

1월24일 (수)

무한히 모인다.

아킬레스는 거북이를 이길 수 있을까?

수열의 극한

함수의 극한

미분과 적분

날아가는 화살은 정지해 있다(?)

호수의 넓이와 부피는?

1월25일 (목)

지구는 몇 차원

내가 나를 끌어 올릴 수 있을까?

벡터의 정의

3차원, n차원

공간좌표

아바타와 입체 공간

뫼비우스는 몇 차원인가?

1월26일 (금)

태양이

돌아다니는 길

가장 빠른 건 직선이 아니야!

극좌표

원주좌표

구면좌표

우리주변은 온통 둥글게 만들어 졌네.

넝쿨 식물의 진화

 

9. 신청 방법

    *링크 클릭 하시면 됩니다.

    https://info.hansung.ac.kr/jsp/working_with_M/survey/survey_main_2017.js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