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한성대학교 Hansung University RSS]]> <![CDATA[한성대학교 Hansung University RSS - 공지사항]]> <![CDATA[제 14회 공학경진대회 1차 서류심사 통과팀 및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안녕하십니까

공학교육개발센터입니다.

제 14회 공학경진대회 1차 서류심사 통과자 및 2차 면접심사 대상자의 명단을 첨부파일에 기재해 놓았습니다.

1차 서류심사 통과하신 팀의 경우 공학경진대회까지 분발해 주시면 될것으로 사료되오며 기타 작품의 변경사항 및 팀원의 변동이 생길시 첨부된 변경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2차 면접심사 대상자 명단에 포함되신 경우 다음과 같은 일정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  다음  -

제목 : 제 14회 공학경진대회 2차 면접심사 

일자 : 2018년 07월 16일(월요일)

일시 : 10:30~12:00

장소 : 면접심사 대상자 대기실(탐구관 B101호)

        면접장소(탐구관 B103호)

평가는 5분 정도의 작품 혹은 논문에 대한 간략한 발표를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발표조와 순서는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고 각 팀장은 팀원 학생들과 함께 준비하여 늦지 않게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관계상 각 팀당 6~7분 이상의 여유시간을 드릴 수 없는 점 참고하여 발표 시간은 최대 10분을 넘지 않도록 준비해주시고, 참가팀의 수가 많아 늦게오는 팀을 기다려드릴 수 없기 때문에 지각으로 인해 순서가 밀리거나, 참석하지 않아 평가를 받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발표 당일 포기하는 팀이 있을 수 있으니 5분-10분정도 미리 도착하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비평가 당일 전원 참석해야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사정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한 팀원이 있는 경우  첨부파일에 있는 불참사유서를 팀장이 면접장소에서 제출해주시면 되며, 간단히 사정을 말씀드리고 발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경진대회 9/20,21일 양일 모두 참석하셔야 합니다.)

 원활한 발표를 위해 평가 전에 평가실 컴퓨터에 자료를 미리 준비해두고자 하오니 발표자료를 준비하실 분들은 파일을 15일 15:00까지 eoduddl3@hansung.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명은 연번-학과명-팀장명-작품/논문명(연번의 경우 첨부파일 참조)으로 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PPT의경우 바탕화면에 띄울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프린트의 경우 프린트요망으로 적어주셔야 합니다.)

 

 

기타문의사항은 공학교육개발센터 02-760-5975 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CDATA[꿀기업 지원하고, 취업하자! -구직기술 강화 워크숍]]> <꿀기업 지원하고, 취업하자! -구직기술 강화 워크숍>

 

 

이번 여름방학이 가기 전 취업뽀개자!

상담사 샘과 함께 지원해보기:)

 

나만 알고 싶은 임금/ 복지/ 성장성 최고인

중견, 강소기업 찾아내고 싶은 사람!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뭐가 어떻게 다르지??

취업포털 싸이트 별 장점과 이용방법이 궁금한 사람!!

 

홈페이지 지원? 자사양식? 이메일 지원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거야

입사지원에 필요한 꿀팁 얻고 실제로 지원해 보고 싶은 사람!!!

 

-----------------안 내---------------------------------------

1. 프로그램명: 구직기술 강화 워크숍
2. 내용

1) 중견, 강소기업 찾아내기

2) 취업포털 싸이트 별 장점비교와 이용방법

3) 입사지원에 필요한 꿀팁 얻고 실제로 지원

3. 대상: 4학년/ 졸업생

4. 일시: 7월 20일/ 2시~4시

5. 비교과: 10p

6. 준비물: 노트북/ 입사지원서

*입사지원서 첨삭 필요한 사람은 개인적으로 상담신청해도 되요:)

7. 문의: 02-760-8026/ 김지영 상담사

8. 선착순 30명/ 확정시 1~2일 전 참여확정 문자 전송

 

신청방법

아래 주소 클릭 후 신청서 제출!

 

->https://goo.gl/forms/SpO7QerQ6RYxVbtB2

]]>
<![CDATA[[경영학부] 조교 채용 공고]]>  

 

한성대학교 경영학부 사무실에서 근무할 조교를 모집합니다.
 

 

 


1. 모집내용
  - 모집인원: 경영학부 사무실 행정조교 1명
  - 근무시간: 월~금 주 5일
  - 근무기간: 2018년 7월 16일 ~ 2019년 7월 15일(1년)
                 1회에 한하여 재임용 가능 (총 2년 근무가능)
  - 급여: 본교 조교급여 규정에 따름
 


2. 지원자격
  - 본교 기 졸업
  - 기타 조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졸업예정자 가능
 


3.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4. 제출기한
  - 2018년 7월 11일(수)~ 채용시
 


5. 제출서류
  - 자유양식 이력서(사진첨부). 1부.
 


6. 접수방식
  - 방문접수 : 우촌관 503호 경영학부 사무실
  - 방문 전 경영학부 사무실로 전화 요망
 

 


면접일은 서류전형에 합격한 분들께 개별통보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한성대학교 경영학부 사무실 (02-760-404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CDATA[[취업워크숍- 각 비교과 10P] 자기역량·직무·기업 워크숍]]>

 ** 참가신청서: https://goo.gl/forms/TYeinlkNbVCJ1Oxw1

 ** 신청 후 개강 1일 전 참여 안내문자 전송됩니다!

 ** 최종 미참여시 후에 진로취업 프로그램 신청 시 불이익이 있습니다.

 ** 선착순: 각 40명 (많이 신청해주세요. 신청 완료시 "마감" 표시 예정)

]]>
<![CDATA[2018 하계 뷰티캠프(메이크업 국가자격증반)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입니다.

 

2018 하계 뷰티 캠프를 안내해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26명 모집시 조기마감합니다!)
 

참가신청을 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양식을 작성해주세요.

 

참가 신청 : https://docs.google.com/forms/d/1TNHj7w2zZIbmDD-rNVBZers-wSxOnOWqDkH9N7T7maM/edit#responses

]]>
<![CDATA[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행정조교 모집 안내]]> 아래와 같이 행정조교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행정조교 1
 
2. 자격 및 우대 사항
 가.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20178월 이후 졸업생, 20188월 졸업예정자 포함)
 나. 본교 졸업생 우대
 다. 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 우대
 라. 기타 조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담당업무
 학과 행정 및 홍보 지원
 
4. 근무조건
 가. 기 간 : 1년 단위 계약으로 최대 2년 근무 가능
 나. 시 간 : 채용시 협의
 다. 급 여 : 본교 조교 급여 규정에 준함
 라. 근무지 : 뷰티센터(우촌관 406)
 
5. 임용 예정일
 2018715
 
6. 채용방법
 서류 및 면접
 
7.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① 전형 시 제출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 1(서식 제한 없음, 사진 부착)
  ② 합격 후 제출 서류 :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기업은행), 건강진단서(보건소에서 보건증) 1
 나. 제출방법
  ① e-mail 제출 (beauty@hansung.ac.kr)
  ② 방문제출 (우촌관 406)
  ③ 제출기간 : 채용 시까지
 
8. 기타사항
 가. 면접심사 결과는 면접 후 개별 통보
 나. 선착순으로 면접을 진행하고 적격자 선발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문의 :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학과사무실 Tel 02-760-5739/4199
]]>
<![CDATA[성북구ㆍ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 전담매니저 채용공고]]>

 

성북구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

전담매니저 채용공고

 

 

한성대학교에서는 성북구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 전담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 성북구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 전담매니저

 

2. 채용인원 : 전담매니저 0

 

3. 담당업무 및 지원자격

담당업무

○ 입주기업 육성 업무

○ 창업교육, 창업행사 지원

○ 창업 인프라 구축

기타 창업기업 지원 업무

지원자격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자격증 소지자

학사이상(4년제) 졸업자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사무 능력이 우수한 자

(한글, 워드프로세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컴퓨터 활용능력이 능숙한 자)

우대사항

창업지원기관 및 창업지원사업 경력이 있는자

 

4. 채용조건

고용형태 : 계약직원

근무 시작일 : 2018723(예정)

근무부서 : 성북구 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서울시 성북구 장위동)

계약기간 : 사업기간에 한하여 업무성과에 따라 재계약

근무형태 : 5일 근무를 원칙으로 함

 

5. 전형방법

1: 서류평가

2: 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지원방법

접수기간 : 2018627()~7월 16(금)

접수방법 : E-mail 접수(startup@hansung.ac.kr)

메일 제목은 입사지원_벤처창업지원센터_OOO”으로 기재

 

7. 제출서류

1(자유양식-이메일 제출)

- 입사지원서 1

- 자기소개서 1

- 경력기술서 1.

2(면접 해당자에 한하며, 면접일 직접 제출)

- 신분증 사본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원본)

- 자격증 사본 각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재직)증명서 각1(해당자에 한함)

 

8. 기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됨.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성대학교 창업지원팀(02-760-5760)으로 문의 요망.

 

  

]]>
<![CDATA[비교과 프로그램 학생 공모전 [Creative Hansung] 신청 안내]]>

 

-비교과 프로그램 학생 공모전-

 

1. 목 적 : 비교과 교육 수요자(학생)의 의견을 수렴하여 우리 대학 비교과 교육과정 개발에 참고하기 위함

2. 참가대상 : 본교 재학생 (전 학년), 개인 신청

3. 주 제 : 우리 대학에서 운영했으면 하는 비교과 프로그램 (자유 주제)

  ※ 심사를 통해 선정된 프로그램 중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프로그램은 보완을 통해 비교과 프로그램화 예정

4. 접수기간 : 2018년 7월 9일(월) ~ 7월 27일(금)

5. 신청방법 : 비교과 프로그램 공모전 참여신청서 작성 후, 한성 e-포트폴리오에서 온라인 제출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참여혜택 : 비교과 포인트 지급

- 대상(1명): 50pt, 최우수상(1명): 30pt, 우수상(2명): 20pt, 참가(기준 충족시): 10pt

  ※ 수상 내역은 심사 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수상과 실제 비교과 프로그램 개설은 별개임

  ※ 참여신청서의 세부항목을 성실히 작성하지 않은 경우 비교과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음

  ※ 참가에 따른 포인트 지급은 1회(10P)만 지급합니다.

7. 최종 결과 발표 : 2018년 8월 21일(화), 홈페이지 공지

8. 문 의 : 교육혁신지원팀(02-760-5816)

 

]]>
<![CDATA[[공지] 교내 인터넷&전화 서비스 중단 안내- 7/21(토) 08시 ~ 22(일)]]> 교내 주요서버의 스토리지 이관 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인터넷, 전화 및 홈페이지 서비스가 전면 중단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1. 일시 : 2018년 7월 21일(토) 08:00 ~ 7월 22일(일) 18:00

2. 중단서비스 : 교내 유/무선 인터넷, 전화,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SMS, 인트라넷, 학사행정전산시스템, 등등

 
3. 내용 : 

   - 교내 주요서버의 스토리지 노후화에 따른 신규 스토리지 이관작업

   - 장비 펌웨어 업그레이드


 

위 작업 일정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있거나 문의가 있으시면 정보화팀(내선, 568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작업에 따른 교내 IT서비스 중단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CDATA[IT융합공학부(IT응용시스템) 실습조교 채용 공고]]> [IT융합공학부(IT응용시스템) 실습조교 채용 공고]

 

IT융합공학부(IT응용시스템)에서는 아래와 같이 실습조교를 채용하고자 합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아  래-

 

 1. 담당업무 : IT융합공학부(IT응용시스템) 실습조교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본교 학사학위(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8월 졸업예정자 
    나. 기타 조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책임감 있고 성실한 성품의 소유자

  

    * 우대사항 - 컴퓨터 및 하드웨어를 잘 다루거나, 기계에 관심이 있는 자

  3. 근무시간 : 방중 월-금요일 10:00-16:30 / 10:30-17:00 선택 근무
                   학기 월-금요일 교대 6시간 30분 3교대 근무

  4.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5. 제출서류 : 이력서(자유형식, 사진첨부), 졸업증명서(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학사)


  6. 전형일정 
    가. 서류접수기간 : 2018년 07월 25일(수)까지
    나.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시 개별 통보



  7. 접수방법 : 이메일(hsise@hansung.ac.kr) 제출 또는 방문제출(공학관 A동 지하100호 IT융합공학부 사무실)

  8. 조교 임용기간 : 1년 [근무내용에 따라 1년 재임용 가능]

  9. 급여는 내부 규정에 의함

 10. 문의 : IT융합공학부(IT응용시스템) 사무실 (02-760-4436)

]]>
<![CDATA[금년도 신입생이나 복학, 편입생들중 학생예비군편성여부를 확인중입니다]]> 올해 전역한(예비군 0년차) 학생 중 한성대 학생예비군으로 편성이 안된분들,

곧 복학, 편입, 재입학을 신청했는데 한성대예비군으로 편성이 안된분들은
예비군연대로 방문(우촌관 312호)하거나, 연락(02-760-4176)주시기바랍니다.

한성대 학생예비군 편성여부는 

1. 예비군 검색후 사이트 들어가서 소속부대 확인

2. 한성대 예비군연대에 방문 또는 전화 확인 

입니다.

]]>
<![CDATA[2018-여름방학 High Success Project 최종 선발명단 공고]]>  

안녕하세요. 교육혁신지원팀입니다.
 

2018-여름방학 High Success Project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학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최종 선발명단을 첨부파일로 안내드립니다.
선발된 팀은 아래의 일정을 참고하여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문자 발송완료)

 

※ 팀 선발 심사 기간이 길어져 선발 발표가 늦어진 관계로, 오리엔테이션 날짜가 연기되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에는 각 팀당 최소 1명은 필수적으로 참여해야 하며, 모든 팀원의 참석이 불가할 시 교육혁신지원팀(02-760-581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8-여름방학 HSP 오리엔테이션]
-일시: 2018. 7. 10.(화) 13:00~16:00
-장소: 상상관 206호
-내용: 디자인씽킹 특강 및 HSP 일정 공유
각 팀 당 프로젝트 참여 인원의 50% 이상 참석, 1명 이상 필수 참여

 

]]>
<![CDATA[[학술정보관] 행정조교 모집 안내]]> [학술정보관 행정조교 모집 안내]

 

학술정보관에서 다음과 같이 행정조교를 모집합니다.

 

-    다   음   -

 

1.채용인원: 2 명

 

2.자격 및 우대사항: 본교 출신, 사서자격증 소지자

 

3.담당업무: 학술정보관 행정 보조

 

4.근무조건: 1년 단위 계약, 최대 2년 근무 / 근무시간 (주5일) 오전9시~오후 4시30분 / 급여는 본교의 조교 급여규정에 준함

 

5.근무시작일: 2018년 9월 3일

 

6.채용방법: 서류 및 면접심사

 

7.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1부 / yong9@hansung.ac.kr 또는 방문 제출

 

※선착순 심사로, 적격자 선발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심사결과 개별 통보)

 

문의 : 760-4281, 5664

]]>
<![CDATA[2019학년도 학석사연계과정생 합격자 발표]]>

 

 

2019학년도 학석사연계과정 합격자 발표

 

 

 2019학년도 일반대학원 학석사연계과정(2018학년도 선발, 2019학년도 입학예정)합격자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합격생은 해당 일정을 참고하여 학석사연계과정 이수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연번

성명

학번

학사 과정

석사 과정 지원

트랙 유형

학과(부) 및 전공

‘18-1

현재학기

학과 및 전공

입학학기

1

김솔*

1454***

미디어디자인컨텐츠학부

인테리어디자인전공

7학기

미디어디자인학과

인테리어디자인전공

19-1학기

학부정규졸업트랙 (4+1.5)

2

임규*

1435***

경제학과

5학기

경제학과

경제학전공

19-2학기

학부조기졸업트랙

(3.5+1.5)

 

1. 합격자 명단 : 2명

 

2. 일정 :

  (1) 오리엔테이션 : 2018. 7. 13(금) 11시 00분 ※반드시 참석요함

  (2) 수강 신청 : 2018.8.27(월) ~ 2018.8.31(금) (10:00 ~ 20:00)

     - 대학원 수강신청 방법

      ① 대학원수강과목은 해당 학과(전공) 주임교수와 상담 후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② 대학원수강신청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수강신청하시면 됩니다.

      ③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할 때 대학원학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④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해당 학사공지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 개강 : 2018.9.1(토)

 

3. 과정 이수체계 :

학부 정규졸업 트랙 (학부4+ 대학원1.5)

     • 2018-2학기: 학부 소속으로 대학원 수업 이수 병행 (1개 학기 병행)

     • 2019-1학기 : 대학원 입학 (1월 중순 대학원 등록금 납부)

학부 조기졸업 트랙 (학부3.5+ 대학원1.5)

     • 2018-2학기, 2018-1학기 : 학부 소속으로 대학원 수업 이수 병행 (2개 학기 병행)

     • 2019-2학기 : 대학원 입학 (7월~8월 중순 대학원 등록금 납부)

 

4. 문의: 대학원교학팀 (760-5655/4271)

 

2018. 7. 5.

대 학 원 장

]]>
<![CDATA[18-2학기 Idea 제품화와 지식재산 개설강좌 사전 수강생 모집]]>  

18학년도 2학기에 개설되는 ‘Idea 제품화와 지식재산’ 개설강좌의 사전 수강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학생분들께서는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 부탁드립니다.

 

 

'Idea 제품화와 지식재산'

 

 

본 과목은 아이디어 개발에서부터 시제품을 제작하고 특허를 출원하는 전(全)과정을 학습하는 과목으로,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과목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 도전해보고 싶은 학생들 또는 본 강좌에서 제시되는 기존 아이디어를 가지고 시제품을 만들고 특허를 출원하는 과정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수강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1. 강 좌  명: [VEN0016] Idea 제품화와 지식재산

 

2. 개설전공: [D301] 벤처창업 연계전공

 

3. 수강대상: 2학년 ~ 4학년(전공에 상관없이 다양한 학생들의 수강을 권장합니다!)

 

4. 운영형태: 강의, 팀 프로젝트, 발표, 외부전문가 멘토링 등

 

5. 평가방법: 절대평가(예정)

 

6. 학습내용

- 아이디어와 제품 디자인 실무

- 선행기술조사 및 기술가치평가

- 기술특허와 시제품 제작

- 특허출원 실습

 

7. 지원내용: 시제품 제작비 및 특허 출원비 지원

 

8. 사전신청: https://goo.gl/forms/pbwWtXBGvUReza273

(본 신청은 수강신청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사전신청은 방학중에 팀을 미리 구성하기 위해 받는 것입니다)

 

9. 신청기간 : ~7월 12일(목)까지

 

 

본 강좌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 문의처 : 지식재산교육센터 02-760-5942  / cipt@hansung.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