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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활

수업관련업무처리

강의계획서

  • 입력시기 : 개강 1주 전까지
  • 입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출석부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실시간출결(휴보강/출강체크) → 전자출석부(과목선택)

강의 평가 및 결과조회

  • 강의평가시기 : 종강 1달 전
  • 강의평가결과 조회 : 종강 2주 후

휴강 및 보강

부득이하게 휴강하는 경우 다음의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종합정보시스템 -> 실시간출결(휴보강/출강체크) -> 휴보강 및 출강 관리 -> 휴강/보강 등록 -> 과목명선택, 보강일자, 보강시간, 휴강/보강 사유 등록 (보강 시간이 원 수업시간의 요일 및 시간대와 상이할 경우 학사지원팀에 강의실 확인 요청)
 
보강실시 후 보강결과보고서 [실시]입력(실시 입력 이후에는 수정불가)

제증명 발급

  • 겸임교원 : 교수지원팀(상상관 8층) 김미숙(02-760-5563)
  • 외래강사 : 학사지원팀(우촌관 3층) 조어진(02-760-5572)
  • 빠른 서비스를 원하시면 미리 연락주세요.
  • 우편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우체국에서 민원우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강의 관련 문의

  • 문의 : 학사지원팀(우촌관 3층) 염정훈 Tel 760-5641
담당부서 : 학사지원팀 담당자 : 염정훈 최종수정일 : 2018-04-02

한성소식 HANSUNG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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