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홍보영상
트랙소개
- 트랙 소개
-
- 급격한 변화가 거듭되고 있는 오늘의 시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더욱 중시되고 있다. 뉴미디어광고·커뮤니케이션디자인 트랙은 오늘의 주된 커뮤니케이션 방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트랙이다.
- 본 트랙은 뉴미디어 시대의 패러다임이 요구하는 광고, 마케팅 전략변화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광고, 브랜딩, 정보디자인이 융합된 트랙으로서, 새로운 사회적 요구와 산업적 수요부응을 위한 과정이다.
- 교육목표
-
- 시대의 트렌드와 산업현장의 니즈에 부응하는 뉴미디어광고 및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전문가 양성
- 목표 양성 인력
- 뉴미디어광고디자이너, 커뮤니케이션디자이너
- 졸업 후 진로
- 광고디자이너, 정보디자이너, 브랜딩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이너, 뉴미디어광고 디자이너, 모바일 광고디자이너, 방송 및 드라마 제작자, 영상광고제작자, 앱 및 웹디자인 개발자, 출판디자이너, 캐릭터디자이너, 기업 및 상품디자이너, 디지털 영상 및 이미지 제작자, 이벤트 및 프로모션 디자이너, 광고홍보, 상품 및 광고기획자 등
트랙전공역량
연계트랙

필수 교과목
- 감성포토 광고영상
- 이미지마케팅 이미지메이킹
- 브랜드디자인전략
- 어메이징콜라보&뉴미디어광고
- 커뮤니케이션그래픽
- 편집디자인실무
- 성공프리젠테이션스킬
자격증
- 직무역량 관련 자격
- 산업디자인 기사, 컬러리스트 기사
- 기본역량 관련 자격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션, 애프터이펙트, 프리미어프로